Q/A

寃ъ쟻쓽猶

 

 

공지사항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3-08-06 09:37
전조볼스크류는 폴리싱, 연삭볼스크류는 슈퍼피니싱으로 처리하는 이유? 답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3,946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sideview.j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ajax.js"></SCRIPT>
 
전조 스크류는 폴리싱, 연삭 스크류는 슈퍼피니싱으로 처리하는데
왜 이렇게 두개의 표면처리 공정이 다른지, 정확한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
자세하게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SCRIPT type=text/javascript> var md5_norobot_key = 'd41d8cd98f00b204e9800998ecf8427e'; </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 글자수 제한 var char_min = parseInt(0); // 최소 var char_max = parseInt(0); // 최대 </SCRIPT>
박충서 13-08-02 11:36
 221.162.178.224 답변 수정 삭제  
전조볼스크류의 생산 공정을 먼저 이해를 하셔야합니다.
전조볼스크류는 연마봉에 롤다이스로 볼스크류의 형상을 만든다음에 열처를합니다.
그래서 열처리후 표면에 생기는 이물질 때문에 바로 사용이 불가능하여 이물질 제거를 위한 공정이 폴리싱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전조 볼스크류의 열처리 방법이 중주파열처리를 하기때문에 표면에 생기는 스케일 제거 및 광택 작업이 폴리싱 공정으로 이해를 하셨으면합니다.

연삭볼스크류 공정은
연마봉에 나사홈을 가공후 열처리 공정을 거쳐 외경과 나사홈을 전용 연삭기로 처리합니다.
연삭은 요구 정밀도에 따라서 황삭과 정삭을 동시에 하는 방법과 나누어서 하는 방법으로 구분됨니다.
고정밀도용 볼스크류나 저소음용 볼스크류는 나사홈의 표면조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최종 연삭후 표면조도 향상을 위해서 처리하는 공정을 슈퍼피니싱이라 합니다.
더 자세한 질문은 유선을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